마이페이지 [개인 정보 관리]에서 비밀번호 관리 > 수정하기를 클릭해주세요잠깐, 혹시 소셜계정(카카오)로 로그인하셨나요? 소셜계정은 OPENPATH 내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해당 소셜 플랫폼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
로그인 화면에서 ‘계정을 잊으셨나요?’를 클릭해주세요.본인인증을 통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어요.
마이페이지 [개인 정보 관리]에서 ‘회원 탈퇴하기’를 클릭해주세요혹시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문제라면 1:1 문의하기를 통해 문제를 알려주세요 :)* 회원 탈퇴 시 해당 계정의 결제정보, 멤버십 등 관련된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OPENPATH는 소셜로그인(카카오톡)과 이메일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두 가지 방법 다 로그인되지 않는다면 아래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.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해결해 드릴게요.- openpathdesign@gmail.com
OPENPATH는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타인과 계정 공유 시 계정 정지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어요.
VOD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강의를 골라 수강 신청을 해주시면 돼요. 수강 신청 후 ‘내 클래스’에서 수강을 시작하실 수 있어요.
강의 저작권 문제로 인해 강의 다운로드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아요. 무단 녹화·배포 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아래 양식을 참고하셔서 openpathdesign@gmail.com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담당자가 연락드릴게요.- 문의 교육 형태 (온라인, 오프라인)- 문의 교육 주제- 기업명- 기업규모- 담당자 이름/ 소속 부서- 직급/직책- 예상 교육 인원- 예상 교육 시작 일정- 기타 문의 내용 (서술형)
진도율이 50%가 넘으면 [내 클래스]에서 ‘후기 작성하기’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.
멤버십은 결제하신 날을 기준으로 시작돼요[마이페이지]에서 남은 멤버십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
내 클래스 > 결제/환불 내역 에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
[마이페이지 > 결제/환불내역 > 환불신청] 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어요. 환불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처리돼요1. 내 클래스 > 결제/환불내역 > 환불 신청 2. 담당자 확인 후 환불 접수 (환불 신청 후 운영 시간 기준 24시간 이내 완료)3. 환불 진행 (무통장 재입금/ 카드 결제 취소 : 영업일 기준 5~7일 소요)4. 환불 완료*환불 규정(링크)에서 환불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
마이페이지 [결제/환불 내역]에서 영수증 받기를 클릭하시면 돼요.
수강 중 동시접속이 불가능해요.1개의 기기에서만 접속할 수 있으며 동시접속시 다른 기기는 자동으로 로그아웃될 수 있어요
수강률 80% 이상을 달성하면 마이페이지 [내 클래스]에서 수료증을 받으실 수 있어요.
마이페이지의 [내 쿠폰]에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어요.같은 쿠폰은 1개만 등록할 수 있어요.
나가시면 내용이 삭제돼요.